본문 바로가기
소설 리뷰&후기/로맨스판타지

[로맨스판타지]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

by 오무요 2020. 6. 27.
728x90

[ 주관적 / 스포 주의 ]

 

[문시현]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

 

[문시현]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

 

카카오페이지 206화(+외전) 완결

 

 

 

#로맨스판타지 #책빙의 #역하렘 #집착

 


 

작품 설명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다.
쟤가 19금 피폐 소설 남자주인공이란 건 알겠는데…….
왜 저래?

"왕! 왕! 왕! 으르르르."

정신만 짐승이 되는 저주에 걸렸다더니….
그렇다고 저주에서 깨어난 모습은 어떠냐.

"채, 채, 책임질 거, 아니면, 소, 손대지 말,아요!"

그냥 남주랑 설렐 일은 없겠다 싶어 안심했다.

"1년 뒤. 이, 이곳에서 벗어나는 날, 나…랑 만나주세요!"

만나는 거야 어렵지 않겠다 싶어 알겠노라고 했지.
그렇게 내가 먼저 출소를 했는데….

***

"어서 와. 꽃처럼 사랑스러운 내 여동생."

출소하는 날 내게 다가오는 남자로 알았다.
내가 악당의 여동생이었다는 걸.

"나 대신 다녀오느라 고생 많았지? 너만을 기다렸어."

…X발. 그것도 남주와 철천지원수인 악당의 소중한 여동생이라고?

***

3년 뒤, 다시 만난 날 남주는 전혀 다른 얼굴로 웃었다.

"안녕, 이아나. 지금부터 너를 납치할 거야."

[출처] 문시현, 감방에서 남자주인공을 만났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등장인물

이아나 로즈 도뮬릿

  • 연분홍 머리 + 연한 자색 눈
  • 19금 피폐 소설 악역 여동생으로 빙의
  • 알고 보니 입양아

 

프란시아 엘 로제니아

  • 밝은 주홍 머리 + (은색 / 은+녹색 파이아이) 오드아이
  • 19금 피폐 소설 여자 주인공
  • 흰 장미의 후계자

 

리케도르안 폰 헤르님

  • 하늘빛 은발 + 푸른 눈
  • 19금 피폐 소설 남자 주인공
  • 헤르님 대공가의 후계자 + 붉은 장미
  • 캄브라캄 감옥에 감금된 상태

 

체이서 루브 도뮬릿

  • 흑발 + 붉은 눈
  • 19금 피폐 소설 남자 주인공 후보 + 최고 악역
  • 도뮬릿 공작가의 후계자 + 흑장미

 

르나그 튜즈 발테이즈

  • 갈색 머리 + 금안
  • 19금 피폐 소설 남자 주인공 후보 + 악역 조연
  • 발테이크 후작가의 후작 + 노란 장미
  • 캄브라캄 감옥 총관리자

 


 

어째서 흰 장미는 손만ㅠㅠ

그래도 일러스트 너무 좋음

 


 

여주와 여주만 바라보는 네 명의 장미들의 이야기예요

 

여주는 긍정적이고 담담해요

무슨 일이 일어나도 놀라지 않음

하지만 이런 성격이라서 다행인 게

아니었다면 미쳐버렸을지도

 

+) 원작 소설이 피폐라 그런지

일상이 감금/납치 집착은 필수

여주는 도망갈 생각이 없어요

안될걸 알기에 포기한 느낌?

 

남주는 학대당하고 갇혀 살아서

약간 소극적이고, 수줍음도 많아요

비에 젖은 멍멍이 느낌

나중에는 적극적으로 변하지만

여전히 울며 애원하는 여주 바라기..

 

조연들도 너무 매력 있고 치명적이에요

그래서 문제예요

다른 후보에 눈이 가고.. 잘 됐으면 좋겠고

남주보다 다른 사람을 더 응원하게 됨

 

스토리는 추리 소설 느낌도 있어요

장미는 색에 따라 능력이 있고

더보기

 

빨강(열정)

파랑(시간 회귀&차원 이동)

(집착)

(치유)

노랑(충성)

 

고유의 수호 동물도 있어요

 

전체적으로 재미있었는데

여주가 갇혀있는 시간이 길어서

비슷한 내용이 많고..

결말이 너무 뜬끔없었어요

완결이 잘못 붙은 줄..

뒷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외전까지 보셔야 합니다..

외전에 색다른 재미가 있었어요

(+ 19금이었으면 했지만.. 연재처가..)

 

 

후반부와 결말이 좀 아쉬웠지만

등장인물 설정이 너무 맘에 들어 재밌게 읽었어요

 

 

한 여자만 바라보는 치명적인 남자들의 로맨스가 궁금하다면 보시길

 

 


 

 

반응형

댓글